로제와 황혼의 고성 다운로드

Tempo de leitura: menos de 1 minuto

로즈와 황혼의 올드 캐슬은 2016년 4월 26일 일본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용으로 발매되었다. 현재 서양 릴리스에는 단어가 없습니다. 게임의 주인공은 로즈이며, 그녀는 가시 briers에 의해 저주와 시간이 손실 된 성에서 자신을 찾기 위해 깨어났다. 그러나 그녀는 무너져 가는 던전에서 깨어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크고 강력한 거인도 깨어났습니다. 로즈와 자이언트는 함께 오래된 성을 탐험하면서 서로를 도와야 합니다. 언제든지 로즈와 골렘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종종, 방 퍼즐은 쌍을 분할해야합니다. 분리의 주요 원인은 골렘이 로즈를 보통 도달할 수 없는 수준으로 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피의 기억은 성의 붕괴로 이어지는 사건을 보여주는 성 직원의 피 묻은 시체에서 수집 된 짧고 작은 컷 씬 비네팅입니다. 일부는 로즈의 과거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다른 일부는 성을 탈출할 수 있는 힌트를 보여줍니다. 이들은 완전히 목소리가 없고 시각적 스토리텔링에만 의존합니다.

게임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스토리 자체를 어떻게 말하는지입니다. 로즈와 황혼의 옛 성에서는 거의 대화가 없으며 로즈와 골렘은 전혀 대화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로즈와 골렘의 행동과 성 전체에서 수집 된 피의 기억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배웁니다. 로즈와 트와일라잇의 올드 캐슬은 2016년 4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용으로 일본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로즈와 황혼의 올드 캐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VL에 다시 확인 계속. 장미와 황혼의 올드 캐슬은 대화 형 시각적 스토리 텔링의 큰 조각이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우정과 무죄의 이야기는 섬랑한 충돌뿐만 아니라 잘 구축 된 퍼즐 플랫 포머입니다. 요마와리이전과 마찬가지로, 로즈와 황혼의 옛 성은 마지막 보스가 몇 시간 동안 저를 파괴했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하기에 즐조한 게임입니다. 황혼의 장미 리뷰 애그리 게이터 웹 사이트에 따르면 비평가로부터 약간 긍정적 인 리뷰를 받았습니다. 메타크리틱은 게임에 75%[5]를 주었고, 게임 순위는 77%로 비평가 노출수를 차지했습니다. [6] 로즈는 곧 자신이 불멸의 모습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장미의 힘은 그녀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녀를 재구성합니다. 방 안의 실패는 단순히 방을 다시 시작하고, 성의 새로운 영역을 잠금 해제하는 것은 때때로 불멸자만이 잠금을 해제 할 수있는 끔찍한 자기 희생이 필요합니다. 이 둘은 또한 장미를 가진 또 다른 소녀를 발견했는데, 로즈, 블랑과 닮은 장미를 길항제처럼 보이게 한다. 성 자체는 최종 파괴의 순간에 시간에 얼어 붙은 것 같습니다. 장미, 그녀의 뒷면에 꽃 덕분에, 개체에서 혈액을 그려 다른에 넣어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혈액이 물체에 들어오면 더 이상 제자리에 고정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움직입니다. 그런 다음 매우 강한 골렘에 의해 피가 가득한 물체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장미와 황혼의 올드 캐슬은 마찬가지로 우정과 신비의 이야기입니다.

로즈와 골렘은 서로 의존하지만, 의존성은 곧 강하고 진정한 우정으로 성장한다고 말했습니다.

Os comentários foram encerrados, mas trackbacks e pingbacks estão abertos.